'국가대표팀 터져라~' 크리티카, '터져라 크리팡팡' 이벤트 실시

NHN 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회사 한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크리티카'에 대한민국 대표팀을 응원하는 이벤트와 함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먼저 오는 7월 10일까지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터져라 크리팡팡' 이벤트가 진행된다. '터져라 크리팡팡'은 매일 매일 바뀌는 색다른 미션들을 완료하면 응원단 전용 아바타 9부위 세트를 비롯해 10강의석, 골드 루거벨트 키, '승리의 치우 뿔'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특히, 풍선을 터뜨려 갇혀 있는 캐릭터들을 구출하는 재미있는 컨셉으로 제작되어, 미션 완료 후 미니 게임처럼 빙고 풍선을 팡팡 터뜨리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빙고 미션의 경우 하루에 한 개씩 진행할 수 있으며, 완료 후 풍선을 한 칸씩 터뜨릴 때마다 보상이 지급된다.

더불어 오는 7월 10일까지 '승리의 주말! 경험치 업! 장비도 업!' 이벤트가 진행되어, 주말 오후 4시부터 두 시간동안 스테이지 드랍률과 경험치가 2배 상승해 빠른 레벨 업을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길드 별로 스테이지 클리어 타임을 경쟁할 수 있는 '길드 랭킹' 시스템도 함께 추가되어, 스킬 UI가 보다 편리하게 개선되고, PVP 캐릭터 밸런스와 버그 현상이 수정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리티카 이미지
크리티카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