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러츠: 트레저헌터'에서 태극 전사의 승리를 예측하라!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버추얼토이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전략 액션 온라인게임 '파이러츠: 트레저헌터'에 태극전사들의 승리를 기원하는 '퀴즈 풀고! 대한민국 승리를 예측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오는 7월 3일(목)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event/201406_worldcup/index.asp)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쌓은 후 최고급 PC용 그래픽 카드, 모니터, 문화 상품권 등의 경품 추첨에 응모하면 된다.

포인트는 이달 27일까지 하루에 하나씩 제출하는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 관련 퀴즈를 풀거나 먼 타국에서 승전보를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한국 팀의 경기 결과를 맞추는 방식으로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에서도 전세계를 들썩이고 있는 축구의 열기를 느끼실 수 있도록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는 지난 주말 대전을 끝으로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각지에서 열린 비공개 현장 테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으며 올 3분기 중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의 시작을 목표로 최종 점검을 진행 중에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