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지만 달리면 지겹지? 등산 모바일 게임 '산타고 with BAND' 출시

아우러(www.aurastudio.co.kr, 대표 정종률)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산타고 with BAND'를 모바일 플랫폼 밴드 게임을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산타고는 산의 최고봉을 향해 위로 오르는 아웃도어 컨셉의 신개념 게임으로, 등산과 클라이밍이라는 레저 아이템과 모바일 게임을 결합시킴으로써 새로운 여가 문화 영역을 개척하고자 개발된 게임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등반 중 얻은 아이템과 캐릭터 능력을 키워가면서 등반을 저지하는 방해요소들을 피해 최정상에 오를 수 있다.

또한, 밴드게임의 모임 요소를 감안해 개인별, 그룹별 친구랭킹, 더불어 밴드 모임별 순위 노출 등 친구들과의 대결의 재미를 강조했다.

아우러는 레저와 아웃도어, 엔터테이먼트 산업과 연계한 온.오프라인 제휴 마케팅을 통해 게임화 요소를 적극 활용할 수 있는 러닝게임 서비스를 펼쳐갈 계획이다.

밴드게임 정식 출시를 기념한 오픈 이벤트도 진행된다. 산타고 with BAND를 다운받고 친구 초대를 진행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되며,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 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아우러 정종률 대표는 “국내 최초의 등산 클라이밍 모바일 게임인 산타고 게임은 기존 러닝 게임과는 달리 인기가 입증된 아웃도어 컨셉의 러닝게임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며 "대중적인 컨셉과 밴드모임의 특성을 바탕으로 재미 요소를 강화하고 안정된 게임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산타고 with BAnd 이미지
산타고 with BAnd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