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차세대 격투 게임이다! 'EA 스포츠 UFC' 출시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는 종합격투기의 아버지인 이소룡 캐릭터를 제작하여 담아낸 'EA 스포츠 UFC(Ultimate Fighting Championship)'의 PS4와 Xbox One 버전을 출시한다고 금일(17일)일 밝혔다.

'EA 스포츠 UFC'는 신규 콘솔기기 용으로 제작되었으며, 이제껏 표현하지 못했던 선수의 감정과 생리, 인간의 운동정신을 포착하고 있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프로 또는 그 이상의 레벨에서 커리어 모드를 완료하면, 네 개의 체급에서 이소룡 캐릭터를 사용하여 UFC 최고의 캐릭터들과 겨룰 수 있는 것이 이번 작품의 큰 특징 중 하나다.

이와 함께 이번 작품에는 EA 스포츠 이그나이트 기술이 적용 돼 옥타곤 내의 액션과 강점, 감동 등을 그대로 전한다. 아울러 차세대 '트루 플레이어 모션' 기술도 적용돼 선수들을 현실감 표현해 주며, 전략적인 'MMAi 시스템'을 도입해 인공지능 시뮬레이션에 큰 발전을 이룬 것도 이번 작품이 갖는 강점이다.

한편 'EA 스포츠 UFC' 사용자들은 출시 이후, 신규 선수들이 포함된 선수 로스터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EA 스포츠 UFC'의 총괄 매니저인 딘 리차드(Dean Richards)는 "UFC는 EA 스포츠와 파트너십을 이어온 첫 번째 메이저 스포츠 리그다"라며, "우리 팀은 최초의 차세대 스포츠 게임을 만들기 위해 헌신하였고, 선수의 외모, 움직임, 기술과 같은 모든 디테일을 담아내는 것을 목표로 하했다. 우리가 만들어낸 성과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팬들이 하루라도 빨리 게임을 실행 할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소룡 UFC
이소룡 UFC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