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온라인, 대한민국을 응원 이벤트..16강 진출시 추가 혜택도 제공

㈜액토즈소프트 (대표 전동해, www.actoz.com)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티르온라인'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대한민국을 응원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한 것으로, 접속 이벤트, 스코어 맞추기, 응원글 남기기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티르온라인
티르온라인

먼저 6월18일과 23일, 27일 등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경기가 있는 날 '티르온라인'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깨진 수정'과 '세계 발언령'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어 대한민국 경기의 스코어와 골을 넣은 선수를 맞추는 '대한민국 스코어를 맞춰라!' 이벤트를 통해 공식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글을 써서 스코어를 맞춘 게이머에겐 '발화점 수정'을, 첫 골을 넣은 선수를 맞춘 게이머에겐 '4레벨 보석 주머니'를, 두 개를 모두 맞춘 게이머에겐 '5레벨 보석 주머니'를 제공한다. 만약 16강 진출 확정 시 추가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본부 최정해 팀장은 "'티르온라인'을 즐기는 게이머들과 함께 한국 국가 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티르온라인'의 대한민국 응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yr.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