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체코 교향악단 실연 던파 심포니 OST 앨범 'WORLD' 발매

넥슨(대표 박지원)은 네오플(대표 이인)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의 클래식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앨범 'WORLD'를 발매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WORLD'는 던전앤파이터의 첫 클래식 OST 앨범으로, '실버 크라운', '루프트하펜' 등 던전앤파이터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중심으로 한 주요 테마 곡을 비롯해 이번 여름 업데이트의 메인 콘텐츠로 선보여질 '안톤 레이드 던전'의 신규 테마 곡 '검은바다' 등 총 12곡이 모두 클래식 버전으로 수록됐다.

특히 70여 명 규모의 체코 국립 교항악단 'Czech National Symphony Orchestra'가 참여, 현지에서 실연된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고스란히 앨범에 담겼다.

OST 앨범은 음악 CD와 애니메이션 영상 DVD 패키지로 출시되며, 제작자 인터뷰 등 미공개 영상도 포함된다. 패키지는 한정 배포되며, 전체 음원은 '엠넷(Mnet)', '멜론', '벅스', '지니' 등 국내 유명 음악포털을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다.

넥슨은 앨범 발매를 기념해 오는 7월 3일까지 던전앤파이터 페이스북에 등록된 오케스트라 영상을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에 공유하고 해당 게시물 URL를 댓글로 남긴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패키지 앨범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7월 17일까지 게임 내 적정레벨 던전에서 획득한 '이벤트 재료 아이템'을 모아 이벤트 샵에서 '던파 심포니 CD 응모권'을 구입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700명에게 패키지 앨범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d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 클래식 앨범
던전앤파이터 클래식 앨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