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몸짓으로 'Again 2002'! 무극, 후지이 미나 특별 영상 공개

간드로메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무극’의 모델 후지이 미나를 앞세워 ‘Again 2002’를 테마로 화보 컷을 공개하고, 화보 촬영 현장의 생생함을 담은 ‘Again 2002’ 영상을 홈페이지를 통해 금일(20일) 선보였다.

이번 영상을 통해 게이머들은 ‘무극’을 즐기면서 후지이 미나의 생기발랄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신규 서버에 참여한다면 푸짐한 경품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아울러 간드로메다는 13번째 '운사'서버를 금일 오후 5시 오픈하고, 7억 7천만 원 상당의 경품이벤트를 오는 7월 7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간드로메다의 진영관 PM은 "대형 게임포털과의 동시 오픈과 함께 무극의 게임성이 어우러져 국내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함과 동시에 축구 열기에 동참하는 마음에서 'Again 2002'를 구상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극 홈페이지(http://mk.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극
무극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