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퍼 게임즈, 모바일 2D MOBA WARP 공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모바 워프 이미지
모바 워프 이미지

포스퍼 게임즈가 iOS용 2D MOBA 'WARP'(이하 워프)를 공개했다. DeNA가 서비스를 담당할 '워프'는 화성에서 발견된 특별한 광물을 지구로 가져가려는 진영과 화성을 지키려는 진영간의 대결을 그린 모바일 MOBA다.

MOBA는 국내에서 AOS라는 이름으로 잘 알려진 장르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리그오브레전드'와 같이 상대방 진영을 파괴하는 것이 목적인 게임이다.

'워프'는 실시간 3 vs 3 대전을 지원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해 동료들과의 전략과 전술을 이용해 상대방 진영을 파괴하면 승리하는 방식의 게임이다. 특히 2D의 장점을 살린 빠른 액션과 높낮이가 존재하는 맵을 제공해 유저간의 협력 플레이를 유도하고 하는 것이 특징이다.

'워프'는 아이폰 및 아이패드 등 iOS 기기를 지원하며, 출시 일정 및 안드로이드 지원은 결정된 바 없다.

워프 이미지
워프 이미지

워프 이미지
워프 이미지

워프 이미지
워프 이미지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