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코리아, 신작 '몬스터 에그 아일랜드'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일본에서 iOS 무료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이슈가 되고 있는 퍼즐RPG '몬스터 에그 아일랜드'가 한국을 습격한다.

모바일 게임 전문기업 크루즈의 한국 지사인 크루즈코리아(대표 오재호)는 신작 '몬스터 에그 아일랜드'를 오는 6월23일(월)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하며 게이머 잡기에 나섰다.

몬스터 에그
몬스터 에그

'몬스터 에그 아일랜드'는 이용자가 별의 모습으로 변한 소년 '아크'와 함께 수수께끼의 검은 마술사 '베가'에게 납치된 공주 '스피카'를 구하기 위해, 다양한 퀘스트를 돌파하여 세계의 수수께끼를 풀어 나가는 모험 퍼즐 RPG.

퍼즐을 맞춰 몬스터를 격파해나가는 식으로, 트레일러 영상(http://youtu.be/aQsyb5jU230)을 통해 게임을 더 확인할 수 있다.

몬스터 에그
몬스터 에그

사전등록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되며, 원하는 사전등록 경품을 획득할 때까지 친구를 추천하고 이벤트를 홍보하면, 응모 티켓을 받아 경품 뽑기를 진행할 수 있다.

또 본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현금 5천원 상당의 스타피스(게임 캐시)를 지급하며, 매일 응모를 통해 아이패드 에어, 플레이스테이션4,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레어 몬스터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크루즈코리아 오재호 대표는 "드디어 몬스터 에그 아일랜드가 완벽한 한글화를 통해 국내 고객님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라며 "오늘부터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몬스터 에그 아일랜드' 사전등록 이벤트는 (http://monegg.crooz.co.kr)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게임은 오는 7월 초 안드로이드로 출시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