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반다이 남코 신작 '태고의 달인 RPG다 동!' iOS버전 사전등록 개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태고의 달인
태고의 달인

日 반다이 남코 게임스는 아이폰 버전 태고 액션 RPG '태고의 달인 RPG 두둥!'의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태고(북)의 달인' 시리즈로 친숙한 '동'이 소리의 정령 '차비동'과 함께 '거룩한 악기'를 찾아 모험을 떠난다는 내용의 태고 액션 RPG로 모험 중에 다양한 적들을 만나고 북을 치는 액션 배틀로 대전을 펼치며 여행을 계속하게 된다.

전투는 북(태고)을 한 번 터처해 시작하며 '차비동'을 점프 시켜 포켓 안으로 들어가면 포켓의 캐릭터가 적을 공격하는 방식이다. 또한 같은 색의 구슬을 연속해서 맞추면 콤보가 쌓여 이후 전투를 보다 유리하게 진행 할 수 있다.

'태고의 달인 RPG 다동!'은 원작 시리즈인 리듬 액션과는 다른 조작 방식을 추구한 캐주얼 RPG로 아케이드 스타일의 전투 진행과 북(캐릭터) 수집과 육성 RPG가 결합한 형태의 신작 타이틀이다.

한편, 지난 23일부터 서비스 개시 전까지 진행하는 사전등록 접수는 반다이 남코 공식 팬 사이트 Side-BN 클럽에서 실시되며 사전등록을 하려면 회원 가입이 필요하다. 사전등록 한 전원에게는 레어 캐릭터 '성☆용사 돈짱'을 선물로 제공한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태고의 달인
태고의 달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