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MMORPG '아케인워즈', 성장지원 프로모션 실시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플레이웍스(대표 김광열)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 MMORPG '아케인워즈'의 성장 지원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6월 25일부터 7일 30일까지 5주간 모든 캐릭터가 레벨 달성 조건 없이 정령 직업으로 즉시 각성된다. 각성을 통해 능력치 추가 배정, 정령 특성, 추가 액세서리 착용, 모든 별자리 활성화, 수호 정령 소환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영웅급 성스러운 장비세트를 증정한다. 최근 30일 이상 접속 기록이 없는 캐릭터는 복귀자의 보상 상자를, 기존 캐릭터는 감사의 보상 상자를 지급하는 대규모 사은 행사도 진행된다.

매일 오후 4시부터 자정까지 경험치 및 골드, 아이템 획득 확률이 50%이 상향되어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이벤트 캐쉬도 지급된다.

'아케인워즈'는 클라이언트에서 즐기던 MMORPG의 시스템을 웹에서 구현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웹 MMORPG이다. 한국형 RPG의 기본이 되는 PvE, 아이템 강화, PvP, 공성전 등의 콘텐츠를 짜임새 있게 구현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케인워즈' 홈페이지(http://aw.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케인워즈 이미지
아케인워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