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하오~' 라그나로크2, 대만 공개 서비스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2'를 대만의 게임플라이어(대표 앤디린)와 손잡고 대만 공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대만의 게임플라이어는 지난 25일 자국에서 가진 기자간담회를 통해 금일(26일) 14시(대만시간)부터 ‘라그나로크2’의 대만 공개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만의 유력 온라인 게임 퍼블리셔인 게임플라이어는 2002년부터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대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라비티와 후속작인 ‘라그나로크2’의 서비스 판권 계약을 맺고 현지화 작업을 추진해 왔다.

아울러 ‘라그나로크2’는 지난 6월 20일부터 23일까지 대만에서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했으며, 공개서비스 이전부터 10만 명이 넘는 게이머가 게임에 가입하며 ‘라그나로크’에 대한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그라비티의 박현철 대표는 “라그나로크 서비스를 통해 한 단계 도약했던 양사가 라그나로크2를 통해 또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그라비티도 ‘라그나로크2’의 성공적인 대만 런칭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게임플라이어 앤디린 대표도 “라그나로크를 런칭하면서 대만, 홍콩, 마카오 게이머들의 사랑으로 35만 명의 동시접속자를 기록할 정도로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다”며, “이번 라그나로크2를 서비스 하게 돼 매우 기쁘며 초기 3만명 이상의 동시접속을 이룰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라그나로크2
라그나로크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