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스타 for Kakao'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게임 '캐논스타'를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캐논스타'는 모바일 대전슈팅게임으로, NPC(Non-Player Character)와 대결을 펼치는 '항구'모드와 타 최대 8인이 함께 협력 및 대전하는 실시간 네트워크 기반의 '아레나'모드 등의 게임모드가 제공된다.

특히, 함께 즐기며 소통하는 길드시스템 및 결혼시스템 등의 극대화된 유저 간 커뮤니티 요소와 특정 레벨을 달성할 경우 풍속과 지형 깎임 등을 고려하며 게임을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더욱 스릴 넘치는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팡게임은 내달 17일까지 10레벨과 15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게임 캐시인 다이아몬드 10개 등 푸짐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1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게임 이용자 전원에게 빠른 레벨업을 위해 경험치가 2배로 주어진다.

팡게임의 이헌PM은 "많은 이용자 분들의 성원과 사랑으로 캐논스타가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도 출시하게 되었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즐기는 게임으로 거듭난 만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만족감을 드릴예정이니, 푸짐한 혜택과 함께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캐논스타 이미지
캐논스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