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일본 게임 회사 아소비즘과 '드래곤포커' 라이선스 계약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1일 일본 아소비즘과 '드래곤포커'(Copyright © 2013Asobism Co., Ltd. All Rights Reserved) 라이선스 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드래곤포커
드래곤포커

'드래곤포커'는 일본의 아소비즘이 개발한 실시간 카드 배틀 RPG로, 파티플레이가 가장 큰 특징이며 5명이 1장씩 카드를 내어 5장의 하모니로 적을 공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일본 게임 시장에서는 200만 다운로드 돌파하고 애플 매출 순위 2위권을 달성하는 등 '배터리 학살자'라고 불릴 만큼 몰입도가 높은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 음악이 뛰어나 서비스 직후부터 BGM이 트위터 등의 SNS에서 화제가 되었고, 올 4월에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발매하는 등 게임으로서는 드물게 다른 분야에서도 성과를 거두고 있다. 최근 발매한 일러스트 공략집도 발매 전부터 예약이 쇄도할 정도로 일본에서 인기가 높다.

아소비즘
아소비즘

이대형 파티게임즈 대표는 "일본에서 높은 인기를 끌었던 게임을 한국에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양질의 게임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 Copyright © 2013Asobism Co., Ltd. All Rights Reserved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