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신작 '판타지워로드'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소셜 네트워크 RPG '판타지워로드(해외 서비스 명 'FANTASY WARLORD')'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이 게임은 게임빌의 간판 게임인 '몬스터워로드' 등의 대를 잇는 '워로드 시리즈'의 후속작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게임빌은 1일부터 출시 전까지 '판타지 세계로의 워프 탑승자 모집'이라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S급 캐릭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비의 카드팩'을 지급할 예정이다.

'판타지워로드'는 경쟁 요소가 돋보이는 소셜 네트워크 RPG다. 동양과 서양, 과거와 현재 등 시공을 초월한 스토리가 강점이며, 화려한 카드 그래픽 일러스트를 필두로 퀘스트, 유닛 소환, PvP 배틀, 배틀 아레나 등 다양한 콘텐츠로 무장했다. 전세계 게이머들과 함께 즐기는 실시간 무한 경쟁 모드인 '월드 보스'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 요소 중 하나다.

'판타지워로드'는 이달 중 전세계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오랜 기간 게임빌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성과를 보여 온 자회사 게임빌에버가 내놓는 작품인 만큼 차기 글로벌 히트작으로도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다.

판타지 워로드 이미지
판타지 워로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