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V, 안드로이드 버전 모바게로 日 출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대항해시대5
대항해시대5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는 my GAMECITY, 싱글벙글 앱, 야후! 모바게에서 서비스 중인 자사의 해양 모험 시뮬레이션 게임 '대항해 시대V'의 스마트폰(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안드로이드 버전은 DeNA의 모바일 게임 플랫폼 모바게로 먼저 서비스를 시작한다. 주목해야할 부분은 이번 모바게로 서비스 되는 대항해시대V는 기존 야후! 모바게(PC 버전)에서 플레이 했던 데이터를 연동해서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할 수 있다는 것. 기존 PC버전을 플레이 했던 사용자는 자신의 전화번호를 인증한 이후 대항해시대V의 플레이 데이터를 스마트폰으로 전송해 플레이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마트폰으로 대항해시대V를 플레이 하려는 신규 사용자와 모바게 회원이 아닌 사용자라도 '간편 등록'만으로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대항해시대5
대항해시대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