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러츠: 트레저헌터' 첫 출항 임박! 사전 다운로드로 미리 준비하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버추얼 토이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온라인 게임 기대작 '파이러츠: 트레저헌터'의 첫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는 스페인 버추얼 토이즈에서 개발한 신개념 전략 액션 게임으로 8대8 팀전으로 진행되며 여러 인기 장르의 장점을 뽑아내 탄생시킨 진일보한 게임성, 개성 강한 해적 캐릭터들이 펼치는 자유롭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특징으로 오는 7월 7일 첫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

테스트에 함께 하고 싶은 이용자들은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를 방문해 참가 신청을 한 뒤 게임을 미리 다운로드 받고 설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지난 2달 간 서울, 부산 등 5개 도시에서 열린 비공개 현장 테스트에 참가한 700여명 중 무려 96%가 정식 서비스 시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를 플레이 하겠다는 의사를 밝힌 바 있어 좋은 성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 내 자유 게시판에서도 각 캐릭터의 장ㆍ단점, 맵 활용법 등을 주제로 이용자간 전략 교환이 활발히 이뤄지고 있고 테스트가 좀더 빨리 시작 했으면 하는 바람의 글이 쇄도하면서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가 선보일 색다른 재미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넷마블은 이용자들이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의 세계를 경험하기 전 만반의 준비를 갖추도록 게임의 주요 특징과 22종 캐릭터에 대한 소개가 담긴 영상도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불편함 없는 테스트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이고 참가자 전원에게 특별히 제작한 엠블럼을 선물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며 "'파이러츠: 트레저헌터'의 색다른 재미를 경험하게 될 이번 테스트에 많은 분들께서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는 7월 30일(수) 개봉을 앞두고 있는 최민식, 류승룡 주연의 영화 '명량'과의 제휴를 통해 시즌 제로 기간 중 5레벨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거쳐 예매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러츠 사전 다운로드  시작
파이러츠 사전 다운로드 시작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