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무협영웅전'외 2종 게임에 이벤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3종에 대한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고 금일(4일) 밝혔다.

먼저, 지난 달 10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한 신개념 소울웨폰 컬렉션게임 '레이드헌터 for Kakao'가 시즌2 업데이트와 함께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12개 신규 탐험 지역과 시나리오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게 됐고, 캐릭터의 최대 레벨이 70으로 상향됐다. '레이드헌터 for Kakao'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사라진 결계 랭킹이벤트'와 스태미나, 소울 회복량이 단축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다음으로 몬스터 콜렉션게임 '몬타워즈2'가 티스토어 출시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튜토리얼을 완료하거나, 20레벨을 달성하면 BP포션, 무료가챠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미션 달성을 완료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선물한다. 더불어 타워 공략 미션을 성공 하면 추첨을 통해 몬타워즈의 캐릭터가 새겨진 지포라이터, 다리베개, 양면베개 등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출시를 앞두고 있는 정통 무협 TCG '무협영웅전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도 한창이다.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출시 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료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5성급 레어 협객 카드부터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뽑을 수 있는 뽑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뽑기 혜택은 게임 출시 후에도 유지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무협 서적, 문화상품권, 각종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사조영웅전, 신조협려 등 김용의 유명 무협 세계관을 모티브로 한 '무협영웅전 for Kakao'의 사전등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adpromotion.ncucu.com/AdChecker_hero.aspx?channel=a280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이디 온라인 이벤트 이미지
와이디 온라인 이벤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