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코리아의 기대작 '몬스터 에그 아일랜드' 구글 플레이 출시

일본 크루즈코리아의 한국 지사인 크루즈코리아(대표 오재호)는 일본 iOS에서 무료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던 인기 퍼즐RPG '몬스터 에그 아일랜드'를 오는 7월7일(월)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했다.

'몬스터 에그 아일랜드'는 세계의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모험 퍼즐RPG로, 일본에서 4월에 iOS용으로 출시된 이후 많은 인기를 얻으며 iOS 무료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한 바가 있다. 그 여세를 이어 국내에서도 출시 전 2주간 실시했던 사전등록 이벤트에 신청자가 10만명을 돌파했을 만큼 기대가 높은 게임이다.

몬스터 에그
몬스터 에그

이번에 출시되는 한국판 '몬스터 에그 아일랜드'는 국내 모든 게이머들이 어려움 없이 게임을 즐길수 있도록 완벽한 한글화에 힘썼으며, 업데이트를 통하여 한국판만의 오리지널 몬스터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크루즈코리아 오재호 대표는 "지난 4월 일본 출시 이후 발 빠른 한글화 작업으로 국내 고객분들께 드디어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오늘 출시된 몬스터 에그 아일랜드를 통하여 모험 퍼즐RPG의 진수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몬스터 에그 아일랜드'는 현재 구글플레이에서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monegg.crooz.co.kr)를 통해 자세한 소식을 알 수 있다. 트레일러 영상 링크는 (youtu.be/aQsyb5jU230) 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