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한 비행 슈팅 게임 '엔젤스 인 더 스카이' 등작 임박!

에픽게임스코리아(대표 박성철)는 게임개발사 에임투지(대표 박흥준)과 국내 최초로 모바일 언리얼 엔진 4 프리미엄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에임투지는 이번 언리얼 엔진 4 계약을 통해 개발된 하이퀄리티 모바일 슈팅 게임을 7월말 애플 앱스토에 선보일 계획이다. 게임명은 '엔젤스 인 더 스카이(Angels In The Sky / 이하 A.I.S)'다.

에임투지는 지난 2004년 설립된 회사로, 원래 게임이 아닌 기업 인프라 구축 및 솔루션 개발을 통해 연매출 500억을 달성한 IT 전문기업이다. 하지만 이번 게임 개발사업을 위해 3D 가상세계 프로젝트를 총괄했던 프로듀서를 중심으로, FPS, 온라인 RPG, 글로벌 커뮤니티 게임 등을 개발하던 개발자들이 다수 합류해 게임을 개발했으며, 그 첫 작품이 이번에 선보이는 A.I.S다.

A.I.S는 언리얼 엔진 4로 개발된 전세계 최초의 풀3D 모바일 FPS 게임으로, 조작은 단순하지만 다양한 무기를 이용해 전략적인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비행 슈팅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개발진의 설명이다. 또한 Backward Moving을 채택, 협곡을 뒤로 날아가면서 적을 쏘아 떨어뜨려야 하기 때문에 예측이 불가능하고 상당히 다이나믹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것도 큰 특징 중의 하나다.

에임투지 박흥준 대표는 "에임투지가 아직 게임업계에서는 낯선 이름이지만 올해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도전하는 패기 넘치는 게임개발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그 시작을 전세계 게임업계에 명망 높은 에픽게임스와 언리얼 엔진과 함께 할 수 있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에픽게임스코리아 박성철 대표도 "에임투지 개발자분들 대부분이 헬게이트: 런던, 바이퍼서클 등의 게임개발팀에서 언리얼 엔진을 사용해 본 경력자들이라 이번에 선보일 A.I.S에 거는 기대가 남다르다"면서, "국내에서 가장 먼저 모바일게임에 언리얼 엔진 4를 채택한 것에 감사드리며, 세계 최초의 언리얼 엔진 4 모바일 게임이 되는 A.I.S가 블레이드의 뒤를 이어 고품질 모바일 게임의 '태풍의 눈'으로 등극할 수 있도록 에픽게임스 역시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고 응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엔젤스인더스카이 이미지
엔젤스인더스카이 이미지

엔젤스인더스카이 이미지
엔젤스인더스카이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