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포켓에디션, 7월 10일 사상 최대 규모 업데이트 진행!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Mojang의 '마인크래프트-포켓 에디션'이 7월 10일, 대규모 업데이트 0.9.0 버전을 선보인다.

'마인크래프트-포켓 에디션'의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될 이번 0.9.0 버전 업데이트에는 먼저 제한 없는 월드가 추가된다. '마인크래프트-포켓 에디션'은 1주일 동안 한 방향으로 걸어가도 끝을 알 수 없을 정도의 방대한 월드를 이번 0.9.0 버전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대규모 월드와 함께 화강암, 에메랄드, 코코아 등의 새로운 블록과 슬라임, 엔더맨, 늑대, 각종 벌레 등의 새로운 몬스터도 추가된다.

이와함께 사막, 숲, 정글과 사바나 등 탐험이 가능한 새로운 영역이 추가되며, 이를 통해 모래, 스파이크, 호박, 정글 나무 등 새로운 환경 기능도 제공될 예정이다.

마인크래프트 포켓 에디션
마인크래프트 포켓 에디션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