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펜타킬, 마이오토박스와 업무제휴 협약 체결

고스트게임즈(대표 배성준)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RPG '펜타킬'과 자동자용품 서브스크립션 서비스 마이오토박스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제휴 협약을 통해 양사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함께 전개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고스트게임즈의 차기작 '펜타킬'은 다양한 속성을 가진 200가지의 캐릭터로 누구나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손가락으로 드래그하여 원하는 전투 진영에 영웅을 직접 배치할 수 있어 조작의 재미를 더한 모바일 라인배틀RPG로, 오는 10일 출시예정이다.

'마이오토박스'는 세계2위 자동차 용품 브랜드 MARK-V(마크파이브)를 포함한 해외 유명브랜드의 자동차용품 샘플로 구성된 서브스크립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입 자동차용품 구독 서비스이며 역시 10일 오픈 예정이다.

고스트게임즈 배성준 대표는 "상호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며 "앞으로 펜타킬과 마이오토박스 회원 분들께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을 다방면으로 계획 중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펜타킬 마이오토박스와 협약 체결
펜타킬 마이오토박스와 협약 체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