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손 맛에 목숨 건 RPG '드래곤을 만나다' 공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RPG 기대작 '드래곤을 만나다'의 티저 영상을 금일(8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는 30초 내외의 짧은 영상으로, 하반기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드래곤을 만나다'를 세련되고 감각적이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특히 최근 모바일 게임들이 저마다의 액션 RPG 게임성만을 내세우고 있는 가운데 '드래곤을 만나다'가 선보인 티저 영상에는 게이머가 마치 게임 속에 뛰어들어 진짜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주는 등 모바일 RPG의 매력을 극대화 시킬 '궁극의 컨트롤'을 내세워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실시간 파티 사냥'에 대한 암시도 내포되어 있어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드래곤을 만나다'는 와이디온라인이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는 모바일게임으로, 이번 '티저 영상' 공개로 첫 베일을 벗게 됐다. '컨트롤'에 목숨을 건 만큼 게임의 '손 맛'을 확실하게 느끼게 해 줄 '드래곤을 만나다'의 홍보영상은 유튜브(http://www.youtube.com/watch?v=1yxYXTEm398)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을 만나다 이미지
드래곤을 만나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