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쉬프렌즈' 쿨썸머 캠패인 추가 실시 선물이 쏟아진다!

NHN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인 NHN픽셀큐브(대표 김상복)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피쉬프렌즈 for Kakao(이하 피쉬프렌즈)'에 무한질주 캠페인에 이어 순금, 갤럭시탭, 아이패드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쿨썸머 캠페인을 추가로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피쉬프렌즈'는 지난해 3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 1년 넘게 롱런하고 있는 NHN픽셀큐브의 대표작이다. 여전한 인기 속에 NHN픽셀큐브는 기존 게이머는 물론 신규 게이머 모두 신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게임 내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지급하는 무한질주 캠페인을 2일부터 시작했다.

NHN픽셀큐브는 캠페인 시작 후, 복귀 게이머 및 신규 게이머가 증가하는 등 게이머들의 활발한 참여가 이어져 고가의 경품을 선물론 제공하는 쿨썸머 캠페인을 추가로 마련했다고 이번 이벤트의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무한질주 캠페인과 추가 이벤트는 7월 한달간 진행된다.

무한질주 캠페인은 4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1레벨부터 37레벨까지 특정 레벨업에 도달할 때 마다 레벨별로 필요한 최고의 장비를 지원하며, 41레벨 이상의 기존 게이머가 9레벨 이하의 신규 게이머와 서로 친구를 맺은 뒤 신규 게이머가 10~40레벨까지 10단위로 각 레벨을 달성하면 도와준 친구와 레벨 달성 게이머 모두에게 고급 펫 등의 선물을 지급한다.

또한, 신규 게이머를 응원하는 차원의 이벤트로 17레벨까지 새로운 어장 포인트가 열리면 선물이 지급되며, 7월 한달 동안 매주 주말에는 라이프수나 경험치를 올려준다.

추가 이벤트인 쿨썸머 캠페인의 첫 번째 이벤트는 친구 초대 이벤트. 친구를 초대하면 순금과 외식상품권을 선물로 제공하며, 스마트피쉬와 NHN스튜디오629의 인기시리즈작 캐릭터인 '우파루' 피쉬를 잡으면 갤럭시탭과 아이패드, 온라인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7레벨 이상 달성한 이용자와 행운의 결제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 등을 선물로 증정하며, 뜨거운 여름을 건강하고 시원하게 나기를 기원하는 취지로 물고기가 등장하는 '피쉬프렌즈' 게임 컨셉에 맞춰 '붕어싸만코' 아이스크림을 3,000개 증정하는 재미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도 '피쉬프렌즈' 공식 카페에 공략법을 올리거나 주변에 열심히 게임을 알린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NHN픽셀큐브 김상복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1년 넘게 지속되는 '피쉬프렌즈'의 인기와 게이머분들의 애정을 확인했다"며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통 큰 추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쉬프렌즈' 카페(http://cafe.naver.com/fishfriend)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쉬프렌즈 이미지
피쉬프렌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