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 차세대 액션 게임 '배틀본' 공개!

2K와 보더랜드 시리즈의 제작사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금일(9일) 신작 액션 게임 배틀본을 Xbox One, PS4, PC용으로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배틀본'은 사이코 펑크라는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전세계 적으로 큰 인기를 얻은 1인칭 슈팅 게임 '보더랜드2'의 제작팀이 야심차게 준비한 퓨전 장르의 액션 게임이다.

이 게임은 화려한 그래픽과 기어박스만의 협동 전투 시스템을 이용한 역동적인 1인칭 슈팅 액션과 방대한 수의 다양한 영웅들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며, 먼 미래의 가상의 외계 우주를 배경으로 게이머는 캠페인을 진행하며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도 있고, 멀티플레이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 할 수도 있다.

기어박스 소프트웨어의 대표 랜디 피츠포드는 “보더랜드2가 약탈자들의 총격전이라면, 배틀본은 영웅들의 전투이다”며, “배틀본은 혼합 장르의 협동, 경쟁 플레이, 화려한 스타일과 상상의 세계에서 펼쳐지는 전투를 그린 FPS 게임으로서, 기어박스가 야심차게 제작한 비디오 게임이다”고 말했다.

아울러 2K의 대표 크리스토프 하트먼은 “배틀본은 9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려 2K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게임 타이틀인 보더랜드2의 개발팀과 퍼블리싱팀의 역량을 십분 발휘하여 제작한 게임이다”며, “배틀본의 규모와 포부는 이제껏 2K사에서 제작한 어떤 타이틀보다 크며 차세대 협동 플레이 경험을 만들어낼 것임에 확신한다”고 전했다.

'배틀본'의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는 트레일러 영상은 게임동아 페이지(http://game.donga.com/7423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틀본 이미지
배틀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