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소름 당신을 부르는 영혼의 소리, 5번째 이야기 One Late Night!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하이퀄리티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헝그리앱TV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야심차게 준비한 '소름: 당신을 부르는 영혼의 소리'.

'소름: 당신을 부르는 영혼의 소리'는 실시간으로 시청자와 함께 무서운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심령사진 공유, 공포 게임을 직접 플레이하는 등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무서운 방송을 표방하고 있다.

7월 8일 5회를 맞이한 '소름: 당신을 부르는 영혼의 소리'가 선택한 게임은 'One Late Night'다. Black Curtain Studio가 개발한 'One Late Night'는 사무실에서 작업을 하다 잠든 주인공이 사무실에서 탈출하는 내용을 그리고 있는 게임으로, 섬뜩한 분위기와 BGM이 압권이 공포 게임이다.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 줄 '소름: 당신을 부르는 영혼의 소리'는 이번 주부터 변경된 시간인 매주 화요일 밤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gjdrmfldoq
gjdrmfldoq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