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 첫 테스트부터 게이머들 열광!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버추얼 토이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파이러츠: 트레저헌터'의 첫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수가 4일만에 12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넷마블은 참가자 급증과 이용자들의 테스트 시간 연장 요청 등을 감안해 12일(토) 오후 12시부터 13일(일)까지 이틀 간 24시간 서버를 개방하기로 결정했다.

넷마블의 한 관계자는 "참여자가 꾸준히 늘어 이미 12만 명을 넘어섰고 테스트 시간을 늘려줬으면 하는 이용자들의 요청이 계속 쇄도함에 따라 12일(토) 오후 12시부터 주말 동안에는 서버를 계속 개방하기로 결정했다"며 "주말 이용자들이 불편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는 19일(토)까지 진행하는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의 첫 번째 테스트는 평일 중에는 오후 3시부터 밤 11시까지로 테스트 시간이 제한되며 참여하고 싶은 이용자들은 테스트 기간 중이라면 언제든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스페인 버추얼 토이즈가 개발한 신개념 전략 액션 게임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는 여러 인기 장르의 장점을 뽑아내 탄생시킨 진일보한 게임성, 자유롭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특징이다.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는 국내 대표 포털 사이트의 PC 게임 일간 검색어 순위에서 급상승해 10위권에 안착했고 메도우이헌터, 악어, 솔선생 등 유명 게임 BJ들이 진행하는 방송에도 연이어 등장하고 있다.

또한 홈페이지 내 자유게시판을 비롯한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이 게임의 독특한 재미는 물론 22종 캐릭터와 각종 탈 것들에 대한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이 오가며 테스트의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구고 있다.

한편 넷마블은 19일(토)까지 테스트에 참가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스페셜 엠블럼 제공은 물론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에 대한 리뷰를 제작해 각종 SNS에 게재하는 이용자들 중 일정 인원을 뽑아 2백 만원 상당의 스페인 여행 지원금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8대8 팀전 게임이기 때문에 플레이를 위해 다수의 이용자가 필요함에도 불구하고 매칭도 원활하게 이뤄지고 있다"며 "주말이 되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의 접속이 예상되는 만큼 쾌적하고 즐거운 테스트 환경을 유지하기 위한 긴장의 끈을 놓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시즌제로 이미지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시즌제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