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G-패밀리 3남1녀, 게임에 목마른 4남매가 뜬다!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 tv
헝그리앱 tv

하이퀄리티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헝그리앱TV가 신규 프로그램 'G-패밀리 3남1녀'를 7월 11일 금요일 밤 10시에 첫 선보인다.

'G-패밀리 3남1녀'는 게임과 예능이 결합된 종합 토크 버라이어티로, 전직 프로게이머 장진남, 배루 강두리, 아프리카Bj 소희짱, 아프리카Bj 불양 등 4인의 출연진이 확정되었다.

'G-패밀리 3남1녀'에서는 서열을 정하는 왕게임을 진행한 후 2대2로 편을 나눠 팀워크를 다지기 위해 가족오락관을 패러디한 '이구동성', '몸으로 말해요'와 같은 다양한 게임을 진행한다.

이후 '스타크래프트'의 제작진이 전달하는 유즈맵을 이용한 경기를 진행하고, 'G-패밀리 3남1녀'의 하이라이트인 정식맵에서 '스타크래프트' 대결을 펼치게 된다.

전직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장진남과 배우 강두리, 아프리카Bj 소희짱과 불양. 게임에 목마른 4남매가 만들어 가는 'G-패밀리 3남1녀'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부터 12시까지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