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마지막일까 언리얼 엔진4로 더욱 강력해진 철권7 공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세계 최대 격투 게임 대회 'EVO 2014'에서 반다이남코게임스가 자사의 인기 대전 액션 게임 '철권' 시리즈의 최신작 '철권7'을 공개했다.

EVO 2014는 세계 최대의 격투 게임 제전으로 '철권 TT2'를 비롯해 '울트라 스트리트 파이터 4', '킹 오브 파이터즈 13', '얼티메이트 마벨vs캡콤' 등 8개의 공식 종목이 열리는 대회다.

EVO 2014에서 영상을 통해 첫 공개된 '철권7'은 언리얼 엔진4로 제작되었으며, 의문의 여성과 함께 'THE FINAL BATTLE'이라는 문구가 공개되어 '철권'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이 아니냐는 추측도 나오고 있다.

'철권7'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7월 25일에 개최되는 샌디에고 코믹콘에서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철권7 이미지
철권7 이미지

철권7 이미지
철권7 이미지

철권7 이미지
철권7 이미지

철권7 이미지
철권7 이미지

철권7 이미지
철권7 이미지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