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의 모든 것! 신애의 클래시오브클랜에서 확인!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TV 이미지
헝그리앱TV 이미지

하이퀄리티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헝그리앱TV의 중계형 방송 '신애의 클래시오브클랜'이 7월 14일 두 번째 방송을 맞이했다.

'신애의 클래시오브클랜'은 게임 요정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탤런트 이신애와 아프리카TV Bj 김마메로 유명한 박태진이 함께 '클래시오브클랜'에 대한 기초부터 고급 비법까지 모든 것을 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이신애와 박태진은 지난 첫 방송에서 '누가누가 더 레벨을 높이나?'라는 공약을 내세웠다. 결과 박태진이 20레벨, 이신애가 4레벨로 박태진이 승리했으며, '클래시오브클랜'의 아이템 선물을 하려 했으나 선물 기능이 없어 현장에서 직접 돈을 건내기도 했다.

이신애와 박태진 두 진행자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대결을 진행하며, '클래시오브클랜'의 모든 것을 알아간다는 계획이다. '신애의 클래시오브클랜'은 매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헝그리앱 TV 이미지
헝그리앱 TV 이미지

헝그리앱 TV 이미지
헝그리앱 TV 이미지

헝그리앱 TV 이미지
헝그리앱 TV 이미지

헝그리앱 TV 이미지
헝그리앱 TV 이미지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