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엔투스 프로게임단 페이스북 '좋아요' 10만 명 달성..'구단 중 최초'

CJ 엔투스 프로게임단(단장 김상영)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가 10만을 돌파했다.

지난 8월 1만여 명에 머물던 '좋아요' 수는 약 1년여 사이에 무려 10배가 증가한 것. 이는 국내 프로게임단은 물론 야구, 축구 등 국내 인기 프로 스포츠구단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중 최초다.

CJ 엔투스
CJ 엔투스

CJ 엔투스 측은 이 같은 성과의 원인을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한 양질의 콘텐츠 제공에 있다고 보고 있다. 기본적으로 경기 일정과 결과 등 리그 이슈를 홍보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기획 콘텐츠로 팬들이 원하는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라는 것.

실제로 CJ 엔투스 측은 지난해에 인기 코스튬 플레이 팀 '스파이럴 캣츠'와의 협업을 통해 선수들의 깜짝 코스프레를 선보여 팬들의 선풍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며 이같은 현상을 주도하기도 했다.

한편, CJ 엔투스는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좋아요' 10만 기념 선수단 월페이퍼를 제공하며, 전병헌 한국e스포츠협회장 등 e스포츠 업계 주요 인사들의 축하 영상을 차례로 공개하며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CJ엔투스 공식 후원사인 로지텍의 마우스, 헤드셋 등 게이밍기어와 투썸플레이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게 된다.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CJ 엔투스 공식 페이스북(http://facebook.com/entus.progaming)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