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을 만나다' 리얼 플레이영상 두 번째 마법사 편 공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스노우팝콘(대표 김기억)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MORPG '드래곤을 만나다'의 두 번째 리얼 플레이영상 마법사 편을 공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최근 비공개테스트 참가자를 모집을 시작한 '드래곤을 만나다'는 지난 14일부터 순차적으로 리얼 플레이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금일에는 마법사 편이 공개된다. '드래곤을 만나다'의 '마법사' 캐릭터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와는 달리 빠르고 묵직한 스킬을 선보여 반전매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인 캐릭터다.

이번에 공개된 마법사 편은 1분 내외의 짧은 영상이지만, 몬스터와 마법사 캐릭터의 화려한 전투 장면이 담겨 있어 비공개테스트를 앞두고 있는 게이머들에게 흥미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와이디온라인의 하반기 모바일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드래곤을 만나다'는 지난 10일 시작된 CBT 참가 신청에 1만명 이상의 게이머들이 참여신청을 마쳤으며, 비공개테스트는 오는 17일부터 3일 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드래곤을 만나다'는 '컨트롤'에 집중, 짜릿한 손 맛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MORPG로, 장비 성장을 통한 캐릭터 육성을 기본 전제로 삼고 있다. 특히 각 클래스에 맞는 독특한 스킬,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파티 사냥,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 시키는 화려한 이펙트가 장점이다. 더불어 빠른 움직임과 타격감으로 시원한 액션을 맛볼 수 있는 신개념 모바일게임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을 만나다' 이벤트 페이지(http://goo.gl/3ldTfQ)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마법사 편 플레이영상은 유튜브 (http://youtu.be/nkNM5lgulJI)에서 감상할 수 있다.

드래곤을 만나다 이미지
드래곤을 만나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