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존, 타이젬바둑 PC방 서비스 시작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의 PC방 전문 퍼블리싱 브랜드인 플레이위드존이 동양온라인(대표 김형겸)이 운영하는 바둑 포털인 타이젬바둑의 PC방 퍼블리싱 서비스를 시작한다.

타이젬바둑은 동양온라인에서 개발 서비스 중인 포털 게임 중 하나로 2003년 정식 서비스를 오픈한 장수 바둑게임 중 하나이다. 타이젬바둑은 독보적으로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인기 바둑 사이트로 다양한 온라인 바둑대회, 모바일 서비스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많은 온라인 바둑팬들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타이젬바둑은 이번 플레이위드존 오픈 서비스를 기념해 타이젬 전용 PC방에서 타이젬 대국실에서 접속하면 유저가 두는 모든 대국의 형세분석을 무료로 지원해준다. 또한 무료 회원으로 자동 대국 신청을 진행해도 무료로 상대와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게 하는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플레이위드 정재대 PC방 퍼블리싱 팀장은 "플레이위드존에서 누구나 편히 즐길 수 있는 인터넷 바둑 특히 최대의 바둑 포털사이트인 타이젬바둑과 정식으로 서비스를 진행해 매우 기쁘며 앞으로 다양하고 안정적인 서비스와 이벤트로 유저 여러분에게 다가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플레이위드존의 PC방 퍼블리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withzone.com) 또는 공식 이메일(pcbang@playwith.co.kr) 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타이젬 pc방 서비스
타이젬 pc방 서비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