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스포츠, FIFA15의 표지모델은 리오넬 메시

EA 스포츠(EA Sports)는 오는 9월 말 출시될 EA 스포츠 FIFA 15의 표지 모델로 리오넬 메시(Lionel Messi)가 선정됐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리오넬 메시는 조별 라운드부터 4경기 연속으로 맨 오브 더 매치'(Man of the Match)에 선정되고, 총 4골 1어시스트를 기록했으며, 그 결과 이번 월드컵 골든볼의 주인공이 됐다. EA 스포츠 관계자는 세계적 슈퍼스타들 중에서도 가장 최고의 기량을 가진 메시를 피파15의 표지에 실을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메시가 FIFA 타이틀의 모델이 된 것은 FIFA 스트리트, FIFA 13, FIFA 14를 거쳐 이번이 4번째이며, 지난 2011년 11월 EA 스포츠 축구 홍보대사로 위촉된 메시는 FIFA타이틀의 표지 모델로 활동함은 물론 메시 재단/EA 스포츠와 함께 바르셀로나에 축구 경기장을 설립하기도 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FIFA 15는 경기장에서의 관중들의 환호와 응원을 경험하고, 다이나믹 매치 프레젠테이션(Dynamic Match Presentation)을 통해 게임의 해설을 들을 수 있다. 이번 FIFA 15에서는 모든 22명의 선수들에 연결된 감성지능기능(Emotional Intelligence)을 통해 최초로 선수들이 경기 흐름에 따라 반응할 수 있도록 하였다.

FIFA 15는 금일부터 사전 주문할 수 있으며, 얼티메이트 에디션에는 특별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EA 스포츠 FIFA 홈페이지(www.easports.com/fifa), 스포츠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tbook.com/easportsfifa), 트위터 (@easportsfif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파15 표지모델
피파15 표지모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