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헌터, 출시 후 첫 업데이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드래곤헌터 for Kakao(이하 드래곤헌터)에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업데이트는 신규 헌터 및 던전 추가, 헌터 뽑기 확률 상향 조정 등 게임 내 콘텐츠를 중심으로 이뤄졌다.

마법사 계열의 ‘이시스’, 전사 계열의 ‘산토스’ 수호자 계열의 ‘브론, 궁수 계열의 ‘요요’, 사제 계열의 ‘버나나’ 등 신규 헌터 5종 포함, 각 계열별 총 25종의 헌터가 등장하며, 맵의 길이와 플레이시간, 난이도가 상향된 신규 ‘히든 던전’ 2종 역시 공개했다.

한편 위메이드는 첫 번째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21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추가된 ‘히든 던전’에 등장하는 신규 헌터 25종 중 1종 획득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수정 10개를, 특별 미션 완료 시 헌터 소환서 및 수정 등을 즉시 지급한다.

이와 함께 매일 오전 및 오후 각각 8시부터 10시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을 파격적으로 제공한다.

위메이드는 드래곤헌터에 앞으로도 이용자간 대결 콘텐츠인 PvP시스템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47) 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hunter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헌터
드래곤헌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