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정령의 날개에 새로운 물 속성 정령' 마리' 업데이트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슈팅 모바일게임 정령의 날개 for Kakao(이하 정령의 날개)에 신규 정령 '마리'를 추가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푸른 나비와 흰 나비를 소환하는 물 속성 정령 ‘마리’는 화려한 공격 패턴과 강력한 힘을 내세워 보는 재미와 통쾌한 슈팅감을 동시에 충족시켜 주며, 게이머는 ‘마리’를 활용해 비행 슈팅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다.

조이시티는 오는 21일까지 신규 정령 ‘마리’를 소환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정령석’ 10개를 지급하고, 일주일간 ‘마리’의 소환 확률 및 공격력을 2배로 높이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이 달 28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매일 ‘5,000 골드’를 선물하고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소환 티켓’ 또는 ‘정령석’을 최소 1개부터 최대 20개까지 추가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정령의 날개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 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새롭게 출시된 정령 ‘마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정령의 날개의 홈페이지(http://wing.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령의날개
정령의날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