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겨라! '플래닛사이드2' 아이템 업데이트 실시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소니온라인엔터테인먼트(이하 SOE)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FPS 게임(다중 접속 1인칭 슈팅 게임) '플래닛사이드2'에 대규모 아이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플래닛사이드2'는 16일 오전 정기점검을 통해 총 110여종 아이템을 추가했다. 보병무기 80여종, 차량무기 31종 등이며, 항공/기갑/보병 전방위 무기가 업데이트되어 더욱 치열해지고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쟁을 치를 수 있다. 이들 아이템은 모두 다음캐쉬 및 인증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북미에서 인기리에 판매됐던 NS 프리미엄 총기 3종도 추가된다. 이들은 공용무기로 같은 종족이 있을 경우 게임 내 서버에서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타 게임과 차별화된 장점을 가졌다.

다음 '플래닛사이드2' 이정순 PM은 "'플래닛사이드2'의 재미를 극대화할 수 있는 여러 종류의 아이템을 업데이트했으니 더욱 다양한 전략을 담은 전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더욱 좋은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래닛사이드2' 홈페이지(http://ps2.daum.net)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s2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래닛사이드2 이미지
플래닛사이드2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