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걸스오브레전드, 한 남자와 두 여자가 함께하는 LOL 이야기!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하이퀄리티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헝그리앱TV의 'Girls of Legend'(이하 걸스 오브 레전드)가 7월 16일 두 번째 방송을 맞이했다.

'걸스 오브 레전드'는 e스포츠에 도전하는 한 남자와 두 여자의 스토리를 그려 나가는 헝그리앱TV의 첫 장기 프로젝트로 래퍼드란 닉네임으로 활동한 전직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프로게이머 복한규를 메인 MC로 롤챔스에서 버프걸로 활약한 경험이 있는 이세진, 게임을 사랑하는 레이싱모델 최별하(별명: 자이언트 베이비) 등이 출연한다.

'걸스 오브 레전드'는 스튜디오 라이브 토크와 게임을 통해 유저와 소통하는 방송으로, 복한규가 여성 패널 2명에게 'LOL'을 가르치는 내용으로 진행되며, 특히 'LOL'의 기초부터 신규 트랜드 및 프로게이머만의 비법까지 모두 전수 할 예정이라 LOL 게이머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걸스 오브 레전드'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부터 헝그리앱TV에서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헝그리앱tv
헝그리앱tv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