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이은혜의 열쇠를 먹고 튄 사람은 누구?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TV 인기 모바일게임 프로그램인 '이은혜의 몬길의 은혜'의 방송 스탭 중 누군가가 차보경 아나운서가 열심히 모아둔 열쇠를 모두 가져간 사건이 발생했다.

'이은혜의 몬스터 길들이기'는 '레이싱 모델 이은혜에게 미나를 주세요!'라는 부제로 CJ E&M 넷마블의 인기 모바일 RPG '몬스터 길들이기'를 소재로 본격 육성/강화/합성 방송을 표방하고 있다.

특히 평소에 강화에 운이 없었던 유저, 합성이 두려운 유저, 육성이 귀찮은 유저들을 위해 몬길 매니아로 알려진 이은혜와 헝그리앱 공식 아니운서 차보경이 '신의 손'으로 대리 강화에 도전하는 등 실시간으로 시청자들의 참여로 방송을 진행해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누군지 알 수 없는 방송 스탭이 차보경 아나운서가 열심히 모아둔 열쇠를 모두 가져간 상황이 발생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인기 레이싱 모델 이은혜와 헝그리앱TV 차보경 아나운서가 함께 만들어 가는 '이은혜의 몬스터 길들이기'는 매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방송시간을 옮겨 생방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헝그리앱tv
헝그리앱tv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