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 삼국지의 귀환 삼국지 천하를 먹다, 헝그리 한 삼국지 무장들의 먹방 배틀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삼국지 천하를 먹다 이미지
삼국지 천하를 먹다 이미지

글로벌 게임기업 창유의 본격 모바일 액션 RPG '삼국지: 천하를 먹다'가 16일 전격 출시되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게임 내 무장들의 만두먹기 먹방배틀이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락실 삼국지의 화려한 귀환'을 표방하며 유저들의 관심을 모았던 '삼국지: 천하를 먹다'는 역시 오락실의 추억을 강하게 자극하는 요소를 포함하고 있었던 것.

게임 내에서 매일 낮 12시부터 1시, 저녁 6시부터 7시까지 점심, 저녁 식사 시간에 맞춰 활성화되는 '만두먹기'는 제한시간 내 섭취한 만두의 수 만큼 보상으로 체력(스테미너)을 채울 수 있는 일종의 이벤트형 미니게임이다.

'삼국지 : 천하를 먹다'는 삼국지를 배경으로 오락실에서 즐겼던 아케이드 삼국지의 경쾌한 조작감과 타격감을 모바일에서 간편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현 한 타이틀로 유저는 총 3종의 개성 있는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고, 화웅, 동탁, 여포 등의 삼국지 영웅들을 등용하여 함께 전투를 진행 할 수 있다.

또한 PC 온라인 MMORPG에서만 볼 수 있던 마을 시스템이 구현되어 다른 유저의 코스튬을 볼 수 있으며, 키보드로 메시지를 직접 타이핑하는 채팅기능은 물론 자신의 목소리를 녹음하여 대화하는 보이스 채팅기능도 지원하여 다른 유저와의 교류할 수 있는 기능이 강화되어 높은 게임성을 자랑한다.

삼국지 천하를 먹다 이미지
삼국지 천하를 먹다 이미지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