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을 만나다, 홍보모델에 '만수르' 송중근 발탁...사전등록과 CBT도 동시 시작!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스노우팝콘(대표 김기억)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드래곤을 만나다'의 출시에 앞서 홍보모델로 개그맨 송준근을 발탁하고, 사전등록 이벤트와 비공개테스트(이하 CBT)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최근 리얼 플레이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와이디온라인은 KBS2TV 개그콘서트 '만수르' 코너에 등장, 색다른 허세개그를 선보여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송준근'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송준근은 앞으로 '드래곤을 만나다'의 대표 얼굴이 되어 '만수르' 코너에서 보여줬던 특유의 유머감각과 허풍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실시간 파티 플레이가 특징인 캐주얼 액션 RPG '드래곤을 만나다'는 게임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20루비 및 물약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한편, 와이디온라인에서 서비스 중인 레이드헌터, 몬타워즈, 천만의 용병의 아이템을 손에 넣을 수 있는 크로스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또한, 게임 아이템 및 문화 상품권,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친구 추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많은 게이머의 관심을 모았던 CBT도 동시에 진행된다.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CBT 기간 동안 일정 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게임 출시 후 아이템을 선사한다. '드래곤을 만나다' 카페(http://cafe.naver.com/dbreaker)에서는 출석체크 이벤트, 무한의 탑 랭킹 이벤트, 후기 이벤트가 같은 기간 진행된다.

와이디온라인의 한 관계자는 "하반기 뜨거운 RPG 열풍을 몰고 올 '드래곤을 만나다'가 사전등록과 비공개테스트를 동시에 진행하게 됐다"며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5만, 10만, 20만 등 일정인원이 달성될 때마다 특별한 아이템이 보상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드래곤을 만나다'는 '컨트롤'에 집중, 짜릿한 손 맛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RPG로, 장비 성장을 통한 캐릭터 육성이 핵심이다. 특히 각 클래스에 맞는 독특한 스킬,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파티 사냥,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 시키는 화려한 이펙트도 장점이며, 빠른 움직임과 타격감으로 시원한 액션을 맛볼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을 만나다' 사전 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goo.gl/4NQoD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새롭게 공개된 메인 프로모션 영상은 유튜브(http://youtu.be/66pPjsTfMEE)에서 감상할 수 있다.

드래곤을 만나다 이미지
드래곤을 만나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