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 신규 캐릭터 모리스 공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버추얼 토이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파이러츠: 트레저헌터'의 첫 비공개 테스트 시즌 제로에서 신규 캐릭터 모리스를 공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 신규 캐릭터 공개는 지난 7일 시작한 첫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 중인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테스트의 대미를 장식하고자 정식 출시 시점에 맞춰 등장시킬 계획이었던 미공개 캐릭터를 잠시나마 선보이기로 한 넷마블의 작은 선물이다.

광기 어린 주술사 모리스는 18일 오후 8시~11시, 19일 오후 2시~5시 그리고 오후 8시~11시 총 세 차례에 걸쳐 열리는 이벤트 시간에 만나볼 수 있다.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의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넷마블 직원들이 모리스 캐릭터를 사용해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예정으로 이벤트 시간 중 이 캐릭터를 만나는 모든 이용자들은 넷마블 PC방 무료 이용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현재 테스트는 22종의 캐릭터로 진행 중이지만 이용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만한 다수의 캐릭터가 이미 준비돼 있다"며 "오늘과 내일 테스트를 통해 만나게 될 모리스를 포함한 신규 캐릭터에 대한 정보는 26일로 예정된 이용자 간담회에서 공개하려 한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오는 26일 일부 테스트 참가자들을 초대해 간담회를 진행한다. 참석을 희망하는 이용자들은 19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러츠 신규 캐릭터 모리스
파이러츠 신규 캐릭터 모리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