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오브파이터즈M, 신규 캐릭터 '용호의권'팀 추가

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 이성택)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킹 오브 파이터즈M for Kakao'에 신규 캐릭터를 추가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캐릭터는 료 사카자키, 타쿠마 사카자키, 로버트 가르시아로, SNK 플레이모어의 인기게임 용호의 권에서 처음 등장했으며, 역대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 중 선택률이 높은 캐릭터군 중 하나다.

세 캐릭터 모두 극한류 공수도의 고수들로, 싱글모드에서 격투 상대로 등장한 적은 있었지만 선택 가능한 캐릭터로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또한, 신규 캐릭터 공개뿐만 아니라 전국대전 친구 순위보기 기능과 채팅 기능도 추가됐다. 이에 따라 친구와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더욱 강화, 게임 내 친구와의 플레이가 더욱 활성화 됐다.

하이원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업데이트에 이어 매 격주마다 내 캐릭터로 선택 가능한 신규 캐릭터 2~3종과 콘텐츠, 시스템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

업데이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kofmhio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킹오브파이터즈m 용호의권 팀 이미지
킹오브파이터즈m 용호의권 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