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이제 아이폰에서도 '다함께 나이샷' 즐긴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애니파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캐주얼 골프 게임 '다함께 나이샷 for Kakao'(이하 '다함께 나이샷')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스포츠 게임의 명가 애니파크가 개발한 '다함께 나이샷'은 화사한 그래픽과 시원한 타격감을 자랑하는 골프 게임으로 지난 5월 27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먼저 공개됐다.

이 게임은 간단한 파워 및 정확도 조작만으로 호쾌한 샷을 날릴 수 있고 퍼팅 시에도 공의 예상 경로에 대해 친절히 안내하는 등 초보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돼 폭넓은 연령대의 이용자들에게 고르게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코스튬 아이템을 사용해 캐릭터를 예쁘게 꾸미거나 스테이지 모드를 진행하면서 재료를 모아 독특한 장비를 제작하는 재미도 갖췄다.

넷마블은 7월 중 '다함께 나이샷'을 시작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각종 의상, 장비 구입 에 사용하는 트로피 50개와 특별 제작한 골프공 아이템을 선물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다려주신 많은 이용자들께 감사 드리며 '다함께 나이샷'이 대표 캐주얼 골프 게임으로 자리 매김하고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함께 나이샷' 카페(cafe.naver.com/everyniceshot)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함께 나이샷 아이오에스 버전 출시
다함께 나이샷 아이오에스 버전 출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