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치고박고 무한상사, '대격변' 업데이트와 함께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김한준

피닉스게임즈(대표 김정훈, 신봉건)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치고박고 무한상사 for Kakao(이하 무한상사)에 대규모 업데이트 '대격변'의 콘텐츠 및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무한상사는 진짜 사회생활 판타지 액션 RPG라는 슬로건으로 지난 4월 정식 출시 이후 누적 2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였고, 앱스토어, 카카오게임하기 1위 그리고 플레이스토어 에서 2위를 차지한 바 있다.

먼저 대격변 업데이트에서 공개된 주요 컨텐츠는 신규 등급 사원과 새로운 장비 시스템이다. 기존 최고 등급인 6등급사원 ‘SSS’에서 한층 더 강력해지고 화려해진 7등급 ‘전설의 사원’이 14종이 추가되었고, 장비 슬롯 추가, 조합 및 분해 등 장비시스템의 전면적인 개편이 이루어졌다.

이와 함께 대격변 업데이트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된다. 피닉스게임즈는 게이머가 사전예약 신청만 하면 ‘100캐시’를 100% 지급하고, 이 중 추첨을 통해 ‘SS급 사원카드’ 등 풍성한 혜택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아침, 점심, 저녁 시간대별로 푸시 메시지를 통해 접속한 게이머에게 최대 SS급을 획득할 수 있는 사원카드를 비롯해 게임 내 골드, 하트 등 다양한 리워드를 지급한다.

이에 피닉스게임즈 관계자는 “게임 오픈 100일을 맞아 7월 29일(화) 실시되는 “대격변”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등급의 사원 뿐만 아니라 많은 게이머분들이 기다려온 장비(아이템)의 전면적인 개편이 이뤄진다”라며, “이제까지 무한상사를 많이 아껴주고 사랑해 주신 게이머들에게 대격변 업데이트 내용을 적극적으로 공유하고자 사전예약 이벤트 형식으로 선보이게 되었고, 전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이 참여를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대격변 사전예약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 되며,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 (http://goo.gl/s6uktS) 또는 무한상사 공식카페인 (http://cafe.naver.com/muhansangsa0/22889)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무한상사

: 무한상사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