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렝가가 착한 편이었어?' 신규 롤 시네마틱 영상 화제

조영준

라이엇게임즈는 금일(23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신규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LOL 시네마틱 영상

'여명의 시작'으로 알려진 이번 시네마틱 영상은 지난해 상하이 올스타전에서 공개돼 전세계적으로 뜨거운 반응을 몰고 온 영상 ‘운명의 엇갈림’의 후속편으로, 챔피언 간의 치열한 전투를 특유의 아름다운 영상을 통해 생생하고 박진감 넘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한국 서버 출시 기념으로 만들어진 아리가 메인 주인공으로 나선 것을 비롯해, 노틸러스, 카타리나, 드레이븐, 다리우스 등 LOL의 세계관에 맞춘 인물들의 대립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그 동안 다른 챔피언에 비해 지속적으로 너프 & 버프를 받아온 '렝가'가 영상의 주인공 급으로 나서 일각에서 불어온 라이엇게임즈의 '렝가 사랑'을 입증한 것이 아니냐는 반응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LOL 시네마틱 영상

이와 함께 라이엇게임즈는 오는 25일 신규 챔피언 스킨 ‘메카 말파이트,’‘메카 아트록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시네마틱 영상은 LOL 홈페이지(http://www.leagueoflegends.co.kr/?m=contents&id=23) 및 게임동아 페이지(http://game.donga.com/74509/)에서 확인할 수 있다.

: LOL 라이엇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