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프리스타일 풋볼 터키에 정식 서비스한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축구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 풋볼을 터키 현지 퍼블리셔인 엔피니티 게임즈(대표 김건중)를 통해 오늘부터 터키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퍼블리셔인 엔피니티 게임즈는 프리스타일 풋볼이 터키 대표 온라인 축구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로컬라이징에서부터 서비스 운영까지 차별화된 전략을 펼친다. 먼저 터키에서 가장 유명한 축구 해설자인 ‘에르신뒤젠’을 전격 영입하고, 인기 애니메이션 ‘캡틴츠바사(한국명 축구왕슛돌이)’의 성우들을 대거 기용해 게임 내 사운드 작업을 진행하는 등,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엔피니티 게임즈 김건중 대표는 “축구에 대한 열정이 남다른 터키 시장에 ‘프리스타일 풋볼’을 서비스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 며, “’프리스타일 풋볼’이 터키 온라인 게임 시장의 성장을 주도할 수 있도록 현지 마케팅과 운영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조이시티 조성원 대표는 “이번 터키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최고의 축구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왔다” 며, “’프리스타일 풋볼’이 터키 온라인 게임 시장에 새 바람을 몰고 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전했다.

프리스타일풋볼
프리스타일풋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