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무더위는 '다크에덴' 점핑 캐릭터로 날려버리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소프톤 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다크에덴'에 여름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다크에덴'은 슬레이어, 아우스터즈, 뱀파이어 등 3종족 간의 치열한 생존 혈전을 그린 온라인 게임으로 지난 2002년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 일본, 중국, 북미 등 해외 시장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MMORPG다.

'다크에덴'의 이번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8월 20일까지 4주간 게임 내 모든 서버를 대상으로 동일하게 진행한다.

이번 여름 이벤트 중 가장 주목해야 하는 것은 '점핑 이벤트'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계정 당 1회에 한하여 161레벨의 캐릭터를 생성 할 수 있을 뿐아니라 초기 정착을 돕는 장비 및 아이템도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특정 레벨 구간의 미션을 달성하면 '타버린 원본서' 등 아이템을 증정하고 오시리스 등급 달성 시 '오이리스 장비 세트'를 지급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도 열린다. 해당 장비 세트는 모든 능력치와 체력 흡수력을 3단계 상승 시킨다.

이 외에도 '의문의 울프독' 처치로 획득할 수 있는 '복돌이의 흔적'에 따라 '고대의 보석 상자' 등 상품을 증정하는 '집나간 복돌이를 찾아라'와 이벤트 종료 후 가장 많은 점핑 캐릭터의 가입을 이끌어 낸 길드의 구성원에게 최대 '전장의 명예-골드' 등을 지급하는 '길드 이벤트' 등도 동시 진행된다.

넷마블의 임형준 본부장은 "여름 방학을 맞이해 신규, 기존 이용자 할 것 없이 모두가 만족할 수 있을 만한 이벤트를 대규모로 준비했다"며 "파격적 혜택을 드리는 이번 기회를 빌어 '다크에덴'만이 가지는 독특한 게임성을 충분히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크에덴' 홈페이지(http://dark.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크에덴 점핑 캐릭터 이미지
다크에덴 점핑 캐릭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