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눅스, 삼국용팝 홍보 모델로 배우 백진희 선정

에눅스(대표 김경욱)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전략디펜스 게임 '삼국용팝'의 홍보모델로 '백진희'를 선정하고 CF 촬영을 진행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삼국용팝 CF는 '백진희와 함께하는 삼국용팝!' 이란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CF와 화보 촬영 내내 삼국용팝 게임에 푹 빠져 즐기는 분위기로 진행되었다는 후문이다.

백진희의 CF영상은 23일부터 시작되는 '삼국용팝'의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으로 지하철, 온라인, VOD광고 등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삼국용팝을 처음 즐기는 신규 게이머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백진희가 시원하게 쏜다!! 받아라!!!' 이벤트에서는 신규계정을 생성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알찬 여름상품을 추첨하여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삼국용팝은 중국 대륙에서 펼쳐진 역사적인 전투 현장을 게임 무대로 옮겨온 디펜스 육성 게임으로 삼국용팝 운영진은 실시간으로 게이머들과 소통을 펼쳐 열린 운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에눅스의 임선욱 PM은 "기존에 출시된 모바일 게임과는 차별화될 수 있는 디펜스 장르를 부각시키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다양한 삼국지 영웅들을 고용하여 타워디펜스를 특유의 손맛을 많은 게이머들이 함께 느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삼국용팝 홍보모델 백진희
삼국용팝 홍보모델 백진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