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가속스캔들' 중국서비스 질주..'월 100만 다운로드' 목표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하고 ㈜네오위즈인터넷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레이싱게임 '가속스캔들 for Kakao'(중국명 车神3D暴力狂飙, 차신 3D 폭력광표)가 'Baidu모바일게임'社와 계약하고 지난 6월20일에 중국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 후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가속스캔들
가속스캔들

'차신 3D 폭력광표'는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모바일 레이싱 게임 '가속스캔들'을 기반으로 'Baidu모바일게임'社와 손잡고 지난 6개월간의 현지화 과정을 거쳐 제작한 중국 버전으로, 꾸준한 상승세를 통해 월간 100만 다운로드 실적을 예상하고 있는 상황이다.

드래곤플라이 박철우대표는 "'차신 3D 폭력광표'는 우리나라에서 선을 보인 '가속스캔들'의 현지화 버전이 아닌, 중국 고객분들의 취향에 맞도록 새롭게 제작한 타이틀."이라며 "현지의 호응에 지속적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중국에서의 성공에 한발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1년에 설립된 'Baidu모바일게임' 社는 모바일 게임을 바탕으로 게이머에게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서 현재 중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인터넷 포털 중 하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